마스크줄 제작 알아보고 있나요?


판촉물/홍보물 전문! 공공기관 우선구매 대상기업, 학교, 관공서 후불결제가능! 


안녕하세요.

홍보 1팀이 준비한 누구나 좋아할 만한 추천 기념품 소개합니다.
한 주 동안 우리 팀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판촉물은 USB 입니다.

경제적 분위기가 살아나고 있어 이런 종류의 상품문의가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그리고 조만간 경기도 되살아나 활발한 소비가 예상되기 때문에 창립기념품과 개업선물 제작에 돈을 쓰는 것 같아요..

하루 상담 중 명품자개 관련 문의가 20% 내외로 꽤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지만
선 듯 결정까지 가는 분들은 많이 없는데 그 이유가 제품에 대한 정보 부족이라고 생각합니다.

일반 상품과 달리 홍보성 홍보선물은 대량생산으로 상품마다 조금씩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특히 불량률 또한 감안해야 합니다.

협회에서 주기적으로 판촉물 주문을 담당하던 분들 같으면 상담이 수월하지만
처음 주문하는 분들은 설명 후 한 주 동안 문의가 많았던 제품으로 추천해 드리면 언제나 만족도가 높습니다.

아래 상품들을 참고해 판촉물 제작을 한다면 실패 없이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제품은 카키, 진그레이, 진베이지 총 3가지 색상이 가능하며 캠핑 공간에 테이블매트 하나로 분위기도 살릴 수 있어 요즘 캠핑 및 야외 활동을 위한 필수템으로 야외활동 판촉물로 추천 드립니다. 지난주 가장 많은 문의를 받은 판촉물은 블루투스용품 입니다. 창립기념선물 UV WOOD 3단 양우산-암막 자외선차단은 LRC 암막코팅 공법의 완벽한 자외선 차단기능으로 추천드립니다.


그래서 안내할 판촉선물은 하단에 나오는 제품입니다.

제가 7월에 개업답례품을 상담하면서 가성비만 고집한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은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사이트 대표번호로 전화하세요.

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 제품명/수량/예산/일정/대상/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원활한 상담이 될 수 있습니다.

스위스밀리터리 60자동 솔리드 장우산

68919d6c7cf08883319e45e7573465f0_1651889441_963.jpg
이미지 출처: 기프트조아 

스위스밀리터리 60자동 솔리드 장우산을 소개하려 합니다.

색상은 블랙, 올리브, 와인, 스카이, 네이비이 가능하며 살대길이가 60cm로 장우산 입니다. 여름철 필수 아이템중 하나가 우산이며 가방에 속 들어가는 미니우산도 많이 찾지만 디자인을 강조한 이런 장우산도 많이 찾고 있어 기업홍보용 판촉물로 추천합니다.


우리에게 처한 상황이 점점 어려워 질 수록 우리가 생각 해야 하는 것이 영업장 판촉 및 광고 입니다.

바쁘다는 이유로 포기 할 것인가요? 아닙니다.

위기가 우리에겐 기회가될 수 있고 그렇게 해야만 고통의 시기를 극복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기업 제품 홍보를 위한 판촉활동이 어느때보다 필요한 기회라고 생각 합니다.

볼펜판촉물제작, 저렴한판촉물제작 등 업체를 알리기 위한 모든 수단을 이용해 존재감을 알려야 합니다.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볼펜 머그컵 에코백 손거울
장바구니 손톱깍이 명품자개 보온병




FAQ - 자주하는 질문

Q. 상품 주문 후 세금계산서 발행 가능한가요?

상품 주문 후 세금 계산서를 발급받으시려면 온라인입금으로 주문하신 고객분들만 세금계산서 발급이 가능하며, 사업자등록증을 FAX로 보내주시면 이메일로 세금계산서를 발송하여 드립니다. 카드로 주문하신 고객분들은 카드영수증을 출력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기프트조아 소개]

10여년 이상 온라인 판촉물제작 쇼핑몰을 운영하며 공공기관 및 학교 후불제를 실시 하는 등 기업 이미지 향상에 노력해 왔습니다.

전문 상담원의 친절한 상담과 판촉물 제작이 완료될때까지 1:1 맞춤 서비스로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1544-6233

평일(월~금) 오전 9:00 ~ 오후 9:00

토요일        오전 9:00 ~ 오후 6:00



판촉물쇼핑몰창업, 판촉물 창업절차
8776149321160b1045d42e622de2f4c2_1643277773_2153.jpg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