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양말5족 답례품 제작 어렵지 않게 해결 했습니다.


판촉물,답례품,홍보물,기념품,개업선물,창립기념품,관공서, 판촉물제작


안녕하십니까?

저는 기념품제작 쇼핑몰 홍보 및 디자인을 맡고 있는 한팀장 입니다.

오늘 제 경험을 바탕으로 답례품제작 및 선정에 있어 필요한 노하우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회사 판촉를 위한 판촉선물 선택에 있어 무조건 고가의 기념품만이 최고라고 생각하면 안되며

홍보선물 선택시 반드시 고려해야 하는 것들이 몇가지 있습니다.


1. 누구를 대상으로 한 홍보 판촉물을 제작 할 것인가?

남자, 여자, 청소년, 아동, 학생, 대학생, 주부, 회사원, 공무원 등 내가 타켓으로 하는 집단이 어떤 그룹에 속하는지를 먼저 생각 해 봐야 합니다.


2. 내가 정한 대상이 좋아할 기념품은 무엇인가를 생각해 봐야 합니다.


3. 사용가능한 예산은 어느정도 인가?

기업선물를 위해 지출할 수 있는 예산 규모에 따라 창업기념품의 종류와 수량이 결정되기 때문에 예산도 개업선물 선정에 중요한 요소 입니다.

이렇게 판촉물 선정시 나에게 맞는 기념품을 선택 한다면 저예산으로 최고의 광고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트라이탄은 FDA(미국식품의약국),일본 후생성,유럽 NSF 등 주요 국가의 안전소재로 승인을 받았으며, 환경호르몬 의심물 중 하나인 비스페놀A(BPA)가 전혀 없는 친환경 안심 소재 입니다. 계절에 상관없이 언제나 사용 가능한 판촉물은 우산 입니다. 판촉용가방 다만 이러한 판촉물들은 소모품으로 인식돼 무분별하게 사용되는 등 환경오염의 원인이 되는 상황이다.


끝으로 소개할 판촉물은 아래와 같습니다.

제가 10월에 팔순답례품을 상담하면서 소량으로 제작이 가능한 것을 찾는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전문적인 설명은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대표번호로 전화 주세요.

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 제품명/수량/예산/일정/대상/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어떤 상담원과도 바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씨앗연필1P

27bac01a825114275836fa5e224a42ab_1662384243_8418.jpg
27bac01a825114275836fa5e224a42ab_1662384243_9823.jpg
판촉물 이미지 출처: 기프트조아

안녕하세요. 홍보 3팀에서 특이한 판촉물을 소개하려 합니다. 연필을 다 쓰고 난 후 씨앗을 심는요즘 유행하는 기업 이미지에 맞는 리사이클링을 실천하는 아이디어 판촉물 입니다. 원리는 지우개가 달려 있던 연필의 끝부분에 물에 녹는 캡슐에 씨앗을 넣어서 꼽아 놓는 제품으로 씨앗을 쉽게 심을 수 있으며, 발아가 되는 가장 적당한 깊이로 심을 수 있기 때문에 씨앗의 발아률이 높습니다. 홍보효과 만점인 씨앗연필로 연필에 문구 인쇄 및 배경지 제작 가능한 친환경적인 아이템으로 지속되는 광고노출 효과로 기업체 홍보용으로 인기 있습니다. 로고, 문구가 인쇄된 연필을 화분에 심어 식물을 관찰하기 때문에 지속적인 광고효과가 좋은 아이디어 판촉물 입니다. 연필에도 인쇄를 할 수 있고 배경지 컬러 인쇄도 가능 합니다. 연필이라는 단순한 학용품을 기업 이미지를 다시 생각 하게 해주는 좋은 터닝 포인트도 되면서 홍보효과를 함께 얻을 수 있는 기발한 아이디어 판촉물 입니다. 독특한 판촉물을 찾는 분들에게 소개 하면 대부분 만족하는 제품으로 상세한 설명을 원하신다면 쇼핑몰에서 신청 후 상담 받으세요. 이상으로 홍보 3팀의 이번주 추천판촉물 브리핑을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운영업장이 점점 어려워 질 수록 우리가 생각 해야 하는 것이 영업장 홍보 및 판촉 입니다.

자신감이 없다는 이유로 포기 할 것인가요? 아닙니다.

위기가 우리에겐 기회가될 수 있고 그렇게 해야만 어려운 시기를 극복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기업 상품 홍보를 위한 판촉활동이 어느때보다 필요한 기회라고 생각 합니다.

답례품제작, 여름홍보물제작 등 업체를 알리기 위한 모든 수단을 이용해 존재감을 알려야 합니다.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손거울 장바구니 볼펜 손톱깍이 명품자개 보온병 마이보틀 우산
타올 usb 여행용품 보조배터리 텀블러 물티슈 머그컵에코백




FAQ - 자주하는 질문

Q. 무통장 입금으로 결제할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문시 입력하신 입금인명과 동일하게 입금 처리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프트조아 소개]

10여년 이상 온라인 판촉물제작 쇼핑몰을 운영하며 공공기관 및 학교 후불제를 실시 하는 등 기업 이미지 향상에 노력해 왔습니다.

전문 상담원의 친절한 상담과 판촉물 제작이 완료될때까지 1:1 맞춤 서비스로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1544-6233

평일(월~금) 오전 9:00 ~ 오후 9:00

토요일        오전 9:00 ~ 오후 6:00



판촉물쇼핑몰창업, 판촉물 창업절차
8776149321160b1045d42e622de2f4c2_1643277773_2153.jpg
TOP
관공서기념품
| 소량판촉물
| 결혼답례품
| 두툼한츄리닝
| 대구홍보물
| 직원단체선물
| 부여
| 대구홍보물
| 스승의날선물
| 화일홀더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