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특가할인, 관공서 기업, 학교 납품우수업체, 판촉물, 기념품, 홍보물 전문
인사드립니다.
인사 1팀이 준비한 오늘의 추천 답례품 소개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할 판촉물은 수건 입니다.
위드 코로나로 야외 활동이 많아 이런 종류의 상품문의가 늘어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앞으로는 경기도 되살아나 활발한 소비가 예상되기 때문에 판촉물과 홍보선물 제작에 상담문의가 늘어나고 있네요.
하루 상담 중 텀블러 관련 문의가 20% 내외로 꽤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지만
극성수기 물량 부족으로 제작 기간이 길어지는 경우도 있고 간혹 재고가 없는 경우도 발생하기도 합니다.
일반 상품과 달리 홍보성 기념품은 대량생산으로 상품마다 조금씩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특히 불량률 또한 감안해야 합니다.
업무상 주기적으로 판촉물 주문을 담당하던 분들 같으면 상담이 수월하지만
처음 주문하는 분들은 설명 후 한 달 동안 판매량 많았던 제품으로 추천해 드리면 대부분 만족해합니다.
아래 추천 상품을 참고하면 선택 및 결정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전문적인 상담이 필요하면 하단의 대표번호를 이용해 주세요.
핀V2 보온,보냉 텀블러는 환경호르몬으로부터 걱정없는 스테인레스 스틸 재질로 내구성이 뛰어나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이중 진공구조로 보온/보냉력이 뛰어 납니다. 생활속 활용도에 비해 가격은 저가에 속하기 때문에 가성비를 생각하는 분이라면 고려해 볼 만합니다.
돌잔치답례품 하이온 G6 USB 미니 가습기 180ml은 은은한 파스텔톤으로 따뜻함과 함께 콤택트한 사이즈로 어디서나 편한 휴대가 가능하며 5핀 케이블을 통해 보조배터리 및 노트북으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팀원들이 알려드릴 홍보물은 다음에 나오는 것입니다.
제가 7월에 대구기념품을 상담하면서 실용성과 디자인을 강조한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간략한 설명은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사이트 대표번호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 제품명/수량/예산/일정/대상/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뉴클래식레더A5메모패드 기본형
안녕하세요. 영업 4팀에서 준비한 이번주 추천 상품은 회사원들을 대상으로한 홍보물 입니다. 뉴클래식레더A5메모패드(기본형)은 A5 줄 노트(총 40페이지)가 기본적으로 포함되어 있으며 다양한 수납공간으로 중요한 명함, 카드, 메모지 등을 보관할 수 있습니다. 합리적인 원단 선택과 후가공으로 기존에 볼 수 없었던 가격과 퀄리티를 자랑 합니다. 가죽 원단에 불박인쇄를 하여 절대 지워지지 않는 회사 로고를 인쇄할 수 있습니다. 친환경 크라프트 케이스에 담아 제품의 보존 상태와 배송 시 제품의 변질을 최소화 했습니다. 수량 및 납품기한 등 상세한 내용은 전문 상담원과 상의 후 조율 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영업4팀에서 한주 동안 가장 핫했던 제품을 소개 했습니다.
|
경제가 점점 어려워 질 수록 우리가 생각 해야 하는 것이 업체 홍보 및 광고 입니다.
안될거란 선입견을 가진 이유로 포기 할 것인가요? 아닙니다.
위기가 우리에겐 기회가될 수 있고 그렇게 해야만 험난한 시기를 극복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시장포지셔닝을 위한 판촉활동이 어느때보다 필요한 타이밍이라고 생각 합니다.
학원홍보물제작, 수건기념품제작 등 업체를 알리기 위한 모든 수단을 이용해 존재감을 알려야 합니다.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FAQ - 자주하는 질문
Q. 지금까지 구입한 상품을 보고 싶어요.
홈페이지 위쪽에 있는 '나만의 공간'에 들어가셔서 '주문배송조회'를 눌러보세요. 최근 주문하신 주문 내역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 밖에 궁금한 것이 있으시면 고객서비스센터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기프트조아 소개]
10여년 이상 온라인 판촉물제작 쇼핑몰을 운영하며 공공기관 및 학교 후불제를 실시 하는 등 기업 이미지 향상에 노력해 왔습니다.
전문 상담원의 친절한 상담과 판촉물 제작이 완료될때까지 1:1 맞춤 서비스로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1544-6233
평일(월~금) 오전 9:00 ~ 오후 9:00
토요일 오전 9:00 ~ 오후 6:00